상단여백
HOME 전국 전북
김제 서민갑부 반품마트, 드림스타트아동에 Christmas tree 후원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되기를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1.12.06 10:35
  • 댓글 0
   
▲ 김제시청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김제 서민갑부 반품마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6일 어려운 아동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김제시 드림스타트팀에 크리스마스트리 100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후원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반짝반짝 LED전구와 트리, 별, 종, 에펠탑, 산타 등 아이들이 원하는데로 부모님과 함께 이쁘게 만들어 집안 분위기를 더 환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힘들고 어렵게 살아가는 드림스타트의 소외아동 100가정에게 사랑과 희망의 밝은 빛을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서민갑부 김현정대표는 2020년에도 용지면 불우가정에 크리스마스트리 30개를 후원했으며 대표는“올 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된다”며“어둡고 힘이 들어도, 크리스마스트리 하나에 행복 가득한 나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시 관계자는 “소외아동 100가정에게 희망의 빛을 비추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지원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부모 · 조손 · 장애인가정 등 지원이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