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연예
한반도, 평화의 빛이 비추다!2014년 한빛사랑예술원 제2회 정기공연
  • JBEN 중부뉴스
  • 승인 2014.06.09 20:58
  • 댓글 0
▲ 공연 포스터

한빛사랑예술원 제2회 정기공연 "한반도, 평화의 빛이 비추다!" 가 6.25 전쟁 64주년 호국보훈의 달 기념공연으로 오는 21일 충남대학교 정심화 국제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이번공연은 한국인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한국 창작 뮤지컬로 만들어가며, 한 장면 한 장면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주기 위해 무용, 풍물, 연극, 뮤지컬, 판소리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경복궁의 그림을 수묵화 영상기법으로 제작하여 만들어낸 프롤로그 영상은 샤막에 쏘아지는 입체 영상 기법을 활용해 마치 한 폭의 그림이 움직이는 것처럼 표현해 감각적이고 한국적인 이미지를 풍부하게 연출하였다.

연극, 뮤지컬, 판소리, 퍼포먼스로 단원들의 섬세한 연기, 탁월한 흡입력과 호소력은 뮤지컬 속의 뛰어난 노래와 함께 보는 이들의 감동이 더해진다. 또한 연극과 어우러지는 판소리와 합창, 무대음악 등은 극의 내용을 동요케 함으로 더욱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곱고 화려하게 단장한 무용수들은 고전 복식과 전통적인 장식을 갖춘 궁중무 복식에 화관을 쓰고 흰색한삼을 공중에 뿌리고 그 춤사위는 한삼과 긴소매로 역어가는 유동의 멋이 장관이다.

또한, 남북 전쟁의 처절하고 참담한 현실이 장삼춤으로 그려지고, 그러면서도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을 빛으로 승화해 남북이 화합되기를 바라는 눈물의 호소가 대금연주로 가슴을 울린다.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마지막 무대는 온 인류가 소원하는 “평화 통일” 을 염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빛을 향한 하이라이트 무대가 될 것이다.

힘 있고 폭발적인 동작과 에너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심금을 울리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JBEN 중부뉴스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 중부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