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할인행사 8일만에 완판…‘앵콜 할인전’ 진행20일부터 조기 완판 기념 ‘추가할인’ 진행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1.20 09:06
  • 댓글 0
   
▲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할인행사 8일만에 완판…‘앵콜 할인전’ 진행
[중부뉴스통신]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이 큰 인기에 힘입어 ‘앵콜할인’에 들어간다.

시에 따르면 임인년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11일부터 진행한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할인행사가 계획된 할인물량 소진에 따라 8일 만에 조기 완판됐다.

시는 구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일부터 영주장날 설맞이 호랑이 앵콜 할인전을 개최해 다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앵콜 할인행사는 기존 할인과 동일한 할인율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을 축산류 최소 25% 이상, 농특산품 최소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할인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영주장날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00여개 농가 및 업체의 1500여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앞서 2020년 추석 이래로 총 4차례 대규모 명절 할인행사를 개최해 조기완판을 기록한 영주장날은 이번 설맞이 할인 행사도 기간 내 8억3000만원 가량의 판매고를 올려 완판행진을 이어 나갔다.

또한 지난해 전체 매출액 41억원을 달성으로 2020년 대비 약 5배 이상 매출액 상승의 성과를 거두는 등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시장의 대표 쇼핑몰임을 입증했다.

이번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할인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박수경씨는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 준비를 위해 영주장날에서 구매했다”며 “코로나19로 온라인 판매 물량이 많아지는 시기에 상품성이 떨어질까 걱정이 많았는데 영주시가 인증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영주장날 쇼핑몰은 안전하고 신뢰가 간다”고 구매후기를 전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번 할인행사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앵콜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층을 확보하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앞으로도 신뢰받는 영주장날 쇼핑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현재 농식품 유통 전문기관인 경상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과 협력을 통해 영주장날 쇼핑몰 운영 활성화 사업을 적극 추진함으로써 영주 농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판로 개척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