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남
당진시, 설 앞두고 이어지는 이웃사랑 물결농업협동조합 당진시지부 떡국떡 200kg 기탁 , 서진산업, 1천만원 전달 ,충남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당진지회 250만원 기부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1.27 17:46
  • 댓글 0
   
▲ 당진시청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27일 당진시청 목민홀에서는 설을 앞두고 주변 이웃을 살피는 나눔 활동이 연이어 이어지며 주변을 훈훈케 했다.

매년 시에 떡을 기탁하고 있는 농업협동조합 당진시지부는 올해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110만원 상당의 떡국 떡 200kg을 전달하며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서진산업주식회사는 방원근 관리본부장, 오승기 총무팀장이 당진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2018년부터 꾸준히 이웃돕기에 동참한 서진산업은 현재까지 총 4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업의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충남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당진지회는 같은 날 조합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250만원을 기부하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줄 것을 부탁했다.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워진 상황임에도 재작년 200만원에 이어 올해도 상생의 가치실현을 위해 전달된 기부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의 가정과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동신 사회복지과장은 “설을 맞아 힘든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