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단양 대가초, 어린이날 제2회‘사랑의 솜사탕 시화전’ 개최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5.04 20:11
  • 댓글 0
단양 대가초등학교(교장 최동섬)에서는 지난 5월 4일 어린이날 기념행사로‘제2회 사랑의 솜사탕 시화전’을 개최하였다.

단양 대가초등학교(교장 최동섬)에서는 지난 5월 4일 어린이날 기념행사로‘제2회 사랑의 솜사탕 시화전’을 개최하였다.

3년째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날 행사를 성대하게 해주지 못하는 현실을 감안하여 작년에 1회 ‘사랑의 솜사탕 시화전’ 행사를 개최하였고, 올해 제2회 ‘사랑의 솜사탕 시화전’을 열게 되었다.

또한 김민영 교감이 3학년 대상으로 시 쓰기 수업을 진행한 이후 수업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공유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전교생들이 시를 한 편씩 써 시화전을 준비했다. 시 쓰기 수업 영상을 보고 모든 학생들과 교직원이 함께 시화전을 준비해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더불어 ‘사랑의 솜사탕 시화전’답게 솜사탕도 만들어 보고, 병설유치원, 5학년과 6학년이 준비한 부스에서는 맛있는 쿠키와 팝콘, 토스트 만들기 체험을 함으로써 학생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코로나19로 다양한 체험행사가 부족했던 병설유치원 해봄이와 서우는 “형님들께 맛있는 쿠키를 구워주어 하늘을 나는 것처럼, 팔랑팔랑 나비가 나는 것처럼 기뻐요.”라고 말했다.

최동섬 교장은 “행복씨앗학교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것인데 모든 교직원들이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아이사랑 주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