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해남군, 군민과 함께 민선8기 비전을 그리다민선8기 군정목표 및 군정방침 군민 의견수렴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2.05.16 14:07
  • 댓글 0
   
▲ 해남군청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해남군은 민선8기 출범을 앞두고 군정발전의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군정목표 및 방침에 대한 군민 의견을 수렴한다.

군정목표는 민선8기 군정의 비전을 담은 18자 이내 문구, 군정방침은 군정목표 달성을 위한 4~5가지 분야별 추진전략을 12자 이내로 제시하면 된다.

우수작은 민선8기 군정목표 및 방침에 반영되어 4년간 해남군정의 방향을 밝히는 슬로건으로 활용된다.

군민과 군 산하 공무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해남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팝업창에 접속해 의견제출 서식을 다운받아 직접방문하거나 이메일 팩스,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민선7기 해남군의 군정목표는“빛나라 땅끝 다시뛰는 해남”군정방침은“현장중심 소통행정, 살기좋은 부자농촌, 체류하는 문화관광, 생동하는 지역경제, 감동주는 맞춤복지”5가지 분야별 추진 방침으로 운영됐다.

군 관계자는“군정목표와 군정방침은 군민의 꿈과 희망을 실현해 열매를 맺기 위한 첫 단추”며“많은 군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