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EBS연풍길’- EBS교육프로그램 운영 수강생 모집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5.23 08:00
  • 댓글 0
   
▲ ‘EBS연풍길’- EBS교육프로그램 운영 수강생 모집
[중부뉴스통신] 파주시는 파주읍 연풍리 일원 도시재생사업지인 ‘EBS연풍길’에서 2022년 EBS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EBS연풍길 조성사업’은 파주읍 연풍리 일원의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파주시-EBS의 협약을 통해 추진됐으며 주요 거점시설이 조성 완료되어 그 중 ‘연풍경원’ 및 ‘연풍마루’에서 EBS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및 커뮤니티시설인 ‘연풍마루’에서는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유아, 초등 성인을 대상으로 ‘EBS문해력 초등’ ‘신나는 성인 노래교실’ ‘EBS나도 가수 어린이 보컬 트레이닝’ 등 폭넓은 연령층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5월 12일부터는 관내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연풍경원’에 있는 텃밭을 활용한 상반기 도시농부 클래스를 개강해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EBS교육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에서 상시 모집중으로 전화953-8480) 및 인터넷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7월 말부터는 하반기 도시농부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김은희 도시재생과장은 “EBS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파주읍 연풍리 도시재생 프로젝트에 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변화들로 더욱 활기찬 연풍으로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