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부산
부산 남구 용호별빛공원, 2022 안심관광지 선정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안심여행 캠페인 2022 안심 관광지에 남구 용호별빛공원 선정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2.05.23 16:31
  • 댓글 0
   
▲ 부산 남구 용호별빛공원, 2022 안심관광지 선정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30년 만에 주민들의 품으로 돌아온 용호부두 친수공간에 대한 “주민참여형 네이밍 공모”를 거쳐 재탄생이 된 “부산 남구 용호별빛공원”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대한민국 안심여행 캠페인에서 2022년 안심관광지로 선정됐다.

이번 안심 관광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이 힐링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위생·안전 관리가 우수한 관광지를 대상으로 해 전국에서는 90곳, 부산에서는 용호별빛공원 외 3개소가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는 홈페이지의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를 통해 “여행가는 달” 연계 관광지 집중 홍보, 위생관리 및 방역 컨설팅 등 안심관광지별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구청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7월에 총16,450㎡ 넓은 부지를 자랑하는 오픈 야외공간에 어린이 놀이시설, 전시·체험·전망 공간 및 야간 경관 조명이 새로이 설치되면, 용호별빛공원은 바다전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감성적 쉼터로 변모되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남구의 새로운 핫 스팟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