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서 여름 더위 싹세종시,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무료개방
  • [JBEN중부뉴스=세종]
  • 승인 2014.07.03 19:35
  • 댓글 0
▲ 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시장 이춘희)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고복자연공원에 있는 야외수영장(세종시 연서면 용암리 315-1 소재) 을 개장한다. (사진=세종시)

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시장 이춘희)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고복자연공원에 있는 야외수영장(세종시 연서면 용암리 315-1 소재) 을 개장한다.

이 수영장은 다목적 수영장을 비롯해 어린이 수영장, 미끄럼틀, 벤치, 탈의실 및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세종시는 안전관리요원 등 인건비 지출, 그늘막 설치, 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수영장 운영에 필요한 예산 1억 1,500만 원을 확보,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세종시는 이용객의 안전사고 방지와 응급처치를 위해 수영장 개장기간 동안 안전관리요원 등 19명을 배치, 각종 안전사고에 대처한다.

고복자연공원에 설치된 야외수영장은 세종 시민에 한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나, 이용 시에는 반드시 수영복과 모자를 착용해야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7세 미만의 어린이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고 수영장 출입 시 각종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

세종시는 올여름 1만 8,000여 명이 이 수영장을 이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우천 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휴장할 예정이다.

[JBEN중부뉴스=세종]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중부뉴스=세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