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 대회 준우승 쾌거강동구청 여자탁구단…2020년 1월 창단 이후 꾸준한 활약 선보여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2.06.27 08:26
  • 댓글 0
   
▲ 강동구청 여자탁구단, 전국단위 대회 준우승 쾌거
[중부뉴스통신] 강동구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다목적경기장에서 열린 ‘2022.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이 혼합복식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관하고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했으며 전국 시·군·구팀, 기업팀이 참가했다.

경기종목은 남·녀 단체전 남·녀 개인단식 남·녀 개인복식 남·녀 혼합복식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특히 혼합복식에 나선 이가연-배희철 조는 처음 맞춘 호흡임에도 용수현-안영은, 라선일-박희진 등 4개조를 차례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이외에도, 강동구청 여자탁구단은 2020년 1월에 창단해 올해 4월 개최된 제68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여자복식 3위, 지난해 개최된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여자복식 준우승, 여자단체전 3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도자와 선수들의 땀나는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