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티머니-파파모빌리티 ‘모빌리티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티머니GO,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 다채로워진다!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7.22 18:20
  • 댓글 0
티머니-파파모빌리티 ‘모빌리티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티머니가 파파모빌리티와 손잡고 티머니GO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빌리티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킨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 김태극)가 ㈜파파모빌리티(대표 김영태)와 ‘고속/시외/공항버스 및 프리미엄 택시 연계운송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GO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채로운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양한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파파모빌리티와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GO가 협력하여 키즈, 노약자, 교통약자 맞춤형 택시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인승, 취미, 공항·골프픽업 등 상황 맞춤형 택시 서비스까지 티머니GO 앱 내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티머니GO 택시 서비스의 질적 도약이 기대된다. 

티머니와 파파모빌리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서울지역 공항/고속/시외버스 이용객 대상 프리미엄 택시 연계수송, ▲복합운송 서비스 개발 및 제공지역 확대, ▲티머니GO앱 내 파파모빌리티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 제공, ▲파파모빌리티 도심공항터미널 프리미엄 택시 환승할인 무역센터 테스트베드 실증사업 지원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대해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티머니GO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파파모빌리티와 적극 협력하여 티머니GO의 서비스 다양화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창립 이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mobility와 간편결제 영역에서 최고수준의 서비스 사업자로서 지위를 강화하며,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있다. 티머니는 이번 파파모빌리티와의 협약을 계기로 티머니GO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