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양수경과 함께하는 천은사 여름음악회‘사랑하세요’천은사 치유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라이브밴드 음악공연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2.08.10 16:30
  • 댓글 0
   
▲ 양수경과 함께하는 천은사 여름음악회‘사랑하세요’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 천은사는 오는 8월 27일 천은사에서 양수경과 함께하는 천은사 여름음악회 ‘사랑하세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은사 여름음악회 ‘사랑하세요’는 2022년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가수 양수경이 진행을 하며 라이브밴드 연주에 맞춰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 젊은 날의 기억을 상기시켜줄 그녀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이다.

최근 천은사는 수홍루를 비롯한 사찰 주요시설을 단장하고 천은저수지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상생의 길을 조성해 코로나 펜데믹 속에서 무더운 여름을 나고 있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천은사 주지 대진 스님은 “인연 지어진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이번 음악회가 심신이 지친 이들에게 작은 위안을 드리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천은사는 다양한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치유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음악·전시회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