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한국마사회연수지사, 연수2동에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 기탁저소득 한부모가정 지원…원활한 학교생활 위한 2학기 필요물품 등 구입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9.28 18:03
  • 댓글 0
   
▲ 한국마사회연수지사, 연수2동에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 기탁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연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와 함께 ‘저소득 한부모가정 온누리 상품권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세대에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함으로써 2학기 필요물품 등을 구입해 원활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것으로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에서 연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백만원을 지정 기탁해 이뤄졌다.

온누리 상품권 지원을 받은 저소득 한부모 세대 중 한 어머니는 “2학기 전면수업으로 바뀌며 가을 옷과 가방 등을 새로 구입해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유용히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황규환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장은 “저소득 한부모세대에 작지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사회 지원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연수2동장은 “앞으로도 주민욕구에 따르는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 내에 위치한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의 꾸준한 후원에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