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부산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10/1 19시‘모태솔로들의 험난한 첫사랑 이야기’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2.09.30 08:05
  • 댓글 0
   
▲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부산광역시 수영구는 오는 10월 1일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공연에 특별한 시민참여형 이벤트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LOVE 프러포즈’가 열린다고 밝혔다.

수영구는 지난 8월 1일~19일까지 3주 간 프러포즈 공모전을 개최해 LOVE 프러포즈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연을 공개모집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최고의 프러포즈 기회를 제공해 드론쇼 성지인 광안리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시민 참여를 통해 함께 즐기는 공연을 조성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공모에는 20대부터 50대까지, 서울에서 부산까지 연령대별·지역별로 총 43건의 다양한 사연들이 접수됐다.

사연 선정은 객관성·공정성 있는 심사진행을 위해 해당 공모전 내용에 관한 전문가인 외부 민간위원 9명을 위촉해 진행했다.

심사방법은 1차 서면심사, 2차 대면심사로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최종 4명을 엄선해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자를 발표했다.

LOVE 프러포즈 이벤트는 전문 MC를 연출해 고백영상 송출 및 커플 인터뷰, 프러포즈를 진행한 후에 꽃다발, 다이아반지, 청혼, 고백 4개의 콘텐츠와 선정자가 원하는 콘텐츠 2개를 포함한 총 6개 콘텐츠의 드론쇼가 진행된다.

공연 종료 후 LOVE 포토존에서 선정자 커플 기념사진 촬영이 이루어지며 기념품으로 별도 액자 제공도 된다.

또한 LOVE 포토존은 당일 22시 30분까지 누구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인생 최고의 프러포즈 드론쇼를 기획하기 위해 몇 달간 준비해온 시즌 1 LOVE 프러포즈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시민 분들이 LOVE 포토존에서도 뜻깊은 기념사진을 남기길 바란다 그리고 내년 상반기 개최될 시즌 2 FAMILY 프러포즈 또한 기대 많이 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