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연희동, 주민자치사업 ‘333 둘레길 걷기’···3대·이웃이 함께 걸어요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10.17 17:14
  • 댓글 0
   
▲ 연희동, 주민자치사업 ‘333 둘레길 걷기’···3대·이웃이 함께 걸어요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인천 서구 연희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 주민자치사업으로 ‘333 둘레길 걷기’사업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3대 혹은 친한 이웃사촌으로 함께 둘레길을 걸으며 추억을 쌓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사업은 연희동 주민자치회 좋은밤마을분과에서 기획한 사업으로 복잡하고 바쁜 현대사회에서 3대를 구성한 가족이나 친한 이웃사촌이 함께 둘레길을 걸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이 날 둘레길을 걷기 전 인천건강증진협회 회원들과 함께 웃음체조를 진행하며 간단히 몸을 풀고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남측광장을 시작으로 연희자연마당을 한 바퀴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다.

둘레길 코스를 완주하고 온 가족들은 순서대로 꽃 심기 체험을 위한 이름표를 작성하고 마음에 드는 식물을 골라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연희동 관계자는 “청명하고 고운 가을날에 친한 이웃 혹은 3대를 구성한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