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특례시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 동절기 단축 운영12월부터 단축 운영, 1월~3월 시설물 유지보수 위해 휴장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12.01 12:23
  • 댓글 0
   
▲ 고양특례시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 동절기 단축 운영
[중부뉴스통신] 고양특례시가 시설 재정비 및 이용객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 운영시간을 12월부터 단축 운영한다.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는 12월부터 기존 10:00~20:00에서 10:00~오후 6시으로 두 시간 단축 운영된다.

이후 내년 1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시민과 반려견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설물 유지 보수를 위해 휴장한다.

덕수공원 반려견 놀이터는 동물로 인한 이웃 갈등 완화에 기여하기 위해 조성된 야외 반려동물 문화공간으로 2021년 3월 개장했다.

놀이터는 총사업비 2억원이 투입돼 3천269㎡ 규모로 지어졌으며 소형견·중형견·대형견 놀이터와 반려인 쉼터, 음수대, 놀이기구, 대형 파라솔, 벤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과 성인 보호자가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장한 이후 현재까지 약 3만여명의 시민이 반려견과 함께 놀이터를 찾았다.

고양시 관계자는 “동절기 시설 재정비를 실시해 반려견 놀이터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 앞으로도 놀이터를 찾는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민과 반려견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