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광양시, 2022년 12월 정례 조회 개최시정발전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 올해 업무 빈틈없는 마무리 당부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2.12.01 17:26
  • 댓글 0
   
▲ 광양시, 2022년 12월 정례 조회 개최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정인화 광양시장은 12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마지막 정례 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회에서 시장은 11월 많은 행사를 안전하게 마무리하고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추진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정발전 유공 공무원 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정 시장은 공직자들이 하는 모든 일이 중요한데, 특히 12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일을 당부했다.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제314회 광양시의회 정례회는 내년 예산안을 심의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회기라고 강조하면서 시와 시의회는 ‘시민의 안녕과 번영’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갖고 있으니 광양시를 위해 시민을 위해 함께 존중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난달 민선 8기 출범 후 처음으로 읍면동을 순회하면서 시민과의 대화를 가졌는데 향후 시정방향을 가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늘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그 외, 주요 사업에 대해 시민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2023년 사업 조기 발주 사전 준비, 전 시민 물 절약 동참 안내,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관심을 주문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