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인천 중구 드림스타트, ‘Fun Fun 유아체육교실’ 운영몸도 마음도 쑥쑥 자라나는 신체활동 프로그램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12.02 11:13
  • 댓글 0
   
▲ 인천 중구 드림스타트, ‘Fun Fun 유아체육교실’ 운영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인천 중구 드림스타트는 지난 11월 7일부터 11월 29일까지 4주간 4 ~ 8세 드림스타트 이용 아동 17명을 대상으로 ‘Fun Fun 유아체육교실’프로그램을 운영했다.

‘Fun Fun 유아체육교실’은 실내생활에 익숙한 아동들의 기초체력을 증진시키고 재미있는 신체활동을 통해 성장기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돕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Fun Fun 유아체육교실’은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실에서 ㈜대교 에듀캠프의 트니홈 강사와 아동 1:3 수업으로 진행됐으며‘금도끼 은도끼’,‘소풍을 떠나요’등 아동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주제로 기본운동-주운동-정리운동 순서로 진행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의 보호자는“날씨가 추워지면서 신체활동이 많이 줄어 걱정이 되었는데,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아이도 좋아했고 보는 나도 즐거웠다”고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유아체육활동과 같이 아동이 좋아할 수 있는 내용으로 다양한 신체활동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발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