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여주시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개최아이들의 꿈을 향한 첫걸음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12.02 14:43
  • 댓글 0
   
▲ 여주시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개최
[중부뉴스통신] 여주시는 그동안의 성과를 보고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학부모 약 50여명이 참여해 그동안 참여했던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특히 우쿨렐레와 영어동화 프로그램은 공연을 준비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최영호 국장은 “취약 계층 아동이 안정적이고 공평한 기회를 보장받아 성장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 한다”며 “드림스타트가 그동안 지역사회의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힘쓰고 실질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온 점을 칭찬하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2014년부터 8년간 매월 2회 반찬 후원을 지속 해 온 드림 반찬 봉사단과 2015년부터 치과 진료, 교복, 생필품 등 아동이 필요한 물품 지원을 해온 기분좋은치과, 그리고 겨울마다 온수매트 와 아이들 테블릿 pc를 후원해 온 국제로타리3600지구 여주지역등 후원자를 모시고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상담하고 이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및 연계하는 기관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아동이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해 취약 계층 아동의 공평한 출발을 보장하기 위해 활동하는 여주시 사례관리 기관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