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시 중산2동 주민자치회, 마을환경정화활동 실시매월 넷째 주 토요일 관내 주민 누구나 참석 가능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3.28 13:05
  • 댓글 0
   
▲ 고양시 중산2동 주민자치회, 마을환경정화활동 실시
[중부뉴스통신] 고양특례시 중산2동은 지난 3월 25일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올해 첫 마을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는 봄과 함께 다가올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준비하기 위해 중산2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민안전지킴이, 적십자 등 단체의 회원 25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안곡습지공원을 시작으로 고봉산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를 치우며 주민들이 살기 좋은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박응상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첫 중산2동 주민자치회 마을환경정화활동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주민자치회가 관내 직능단체 및 주민들과 소통하고 협력해 깨끗한 마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기준 중산2동장은 “마을환경정화활동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살기 좋은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도우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중산2동 주민자치회는 매달 넷째 주 토요일에 마을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관내 직능단체 및 주민, 청소년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자원봉사는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신청가능하다.

한편 중산2동의 마을환경정화활동 영상은 유튜브 채널 ‘중산2동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