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평창조직위-롯데백화점 ‘지역특산품 라이선스 상품화 개발’ 공모전 개최우리나라 대표 지역특산품, 2018 평창을 통해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 제공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17.07.20 17:08
  • 댓글 0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와 라이선싱 총괄 사업권자인 롯데백화점이 ‘지역특산품 라이선스 상품화 개발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각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을 대회 라이선스 상품으로 개발, 평창올림픽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고, 지역의 산업 경쟁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사업자는 8월 16일까지 이 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며, 심사결과는 8월말 경 당선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대회 라이선스 상품으로 등록되며, 롯데백화점의 유통망을 통해 일반 대중과 만나게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고유한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향후 당선작에 대해서는 상품 개발과 유통에 대한 지원을 통해 지역에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 공식 홈페이지(https://www.pyeongchang2018.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