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 공개교통카드 최초 리그 오브 레전드 콜라보레이션!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4.25 11:33
  • 댓글 0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 공개

전 세계적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교통카드의 대명사, 티머니카드와 함께 LoL 플레이어 취향저격에 나선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25일 글로벌 게임회사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와 손잡고 교통카드 최초로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를 공개했다.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LoL 플레이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LoL을 즐기는 가족이나 친구, 동료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1만장 한정 출시되는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는 4월7일부터 4월15일까지 ‘우리동네 GS앱’을 통한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4월24일부터 GS25 전국 가맹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는 LoL 인기 챔피언, 티모를 디자인으로 채택했다. 끝 모를 적극성과 쾌활함으로 세상을 정찰하는 티모는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 인기 챔피언 중 하나이다.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는 투명 소재를 도입하여 카드 자체에 게임과 같은 재미와 흥미요소를 부각시켰다.

티머니는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GS POP 리그 오브 레전드 티모 투명 티머니카드’ 구매 인증 하면 티모 모자(20명), 3,000원 GS25 모바일 상품권(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전 세계적인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MZ 세대 필수품 티머니카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서 느꼈던 즐거움이 티머니카드를 통해 일상에서도 이어지길 바라며 더 재미있는 이벤트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