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라디오스타’ 정준하, ‘하이킥’ 애교문희 빙의!정준하, ‘하이킥’ 나문희 성대모사! 웃음 빵!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17.07.26 13:31
  • 댓글 0
▲ MBC ‘라디오스타’
[중부뉴스통신]‘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준하가 ‘하이킥’ 속 ‘애교 문희’에 빙의 된 모습이 포착됐다. 정준하는 콧소리 애교로 나문희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으로 배우 박해미-정준하-서민정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여덟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정준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이킥’의 안방마님이자 모자(母子) 관계로 호흡을 맞췄던 나문희 성대모사로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켰다. 당시 두 사람은 ‘뽀글머리’ 헤어스타일로 완벽한 모자 비주얼을 만들어냈고,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준하는 본격적인 성대모사에 앞서 콧소리와 애교를 잔뜩 모았고 점점 ‘애교 문희’로 빙의 돼 갔다고. 이어 그는 “여보옹∼”이라며 특급 애교를 발사, ‘애교 문희’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리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준하는 ‘하이킥’ 첫 촬영 당시 나문희와의 충격(?)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으며 아내 니모에 대한 애정과 아들 로하에 대한 사랑을 전하며 ‘사랑꾼’,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정준하의 ‘애교 문희’ 빙의 현장은 26일 밤 11시 10분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