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아성다이소, ‘쿨썸머 시리즈’ 출시냉감인형, 리빙용품, 물놀이 가방 등 총 30여 종의 상품 구성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6.01 13:17
  • 댓글 0
㈜아성다이소, ‘쿨썸머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냉감소재 원단과 푸른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해 촉각적,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고, 냉감인형, 리빙용품, 물놀이 가방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감인형은 손을 넣는 면에 냉감원단을 사용해 귀여움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손 인형’은 북극곰과 거북이가 배낭을 멘 형태로 각각 블루와 그린 톤의 컬러를 사용했고, 손을 넣어 인형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손 넣는 거북이 인형’은 둥글납작한 거북이 등껍질 모양으로 손 넣는 부분이 양방향으로 뚫려 있어 양 손을 넣고 낮잠베개로 활용할 수 있다.

리빙용품은 쿠션, 패드, 방석, 이불 등에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소재를 적용했고, 시원한 배경컬러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쿨원단 원통 쿠션’은 기다란 형태와 도톰한 형태 2가지로 구성했고, ‘다용도 패드’는 약 150x50cm로 상품 밑면에 미끄럼방지 처리가 돼있어 소파나 거실에 펼쳐두고 사용하기에 좋다.

물놀이 가방은 야외 페스티벌에 휴대하기 좋은 방수백과 메쉬백을 준비했다. ‘쿨썸머 방수백’은 코팅원단을 사용해 젖으면 안 되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푸른 배경색에 흰색 캐릭터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용량은 약 2L, 5L 두 종류로 구성했다. ‘메쉬 크로스백’은 통기성이 좋고 지퍼형 뚜껑이 있어 수영복이나 세면도구 등을 보관하기 좋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쿨썸머 투톤 고글’은 블루, 그린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입힌 물놀이용 고글로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괜찮고, ‘조개모양 워터볼 키링’은 조개 내부에 채워진 물 속에 불가사리와 글리터가 떠다니는 키링으로 블루, 핑크, 퍼플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더운 일상에 시원함을 더해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