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밀양시, 시내권 관광·상권 활성화 TF팀 회의 개최지속가능한 미래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힘을 합쳤다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3.06.01 15:09
  • 댓글 0
   
▲ 밀양시, 시내권 관광·상권 활성화 TF팀 회의 개최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밀양시는 시내권 관광 자원 연계를 통한 관광객 유치 및 밀양형 상권 활성화를 위해 ‘시내권 관광·상권 활성화 TF팀’ 회의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TF팀은 밀양시 관광진흥과와 일자리경제과를 중심으로 공보전산담당관, 주민생활지원과, 문화예술과, 산림녹지과, 교통행정과, 도시재생과, 건축과 등 9개 부서 17개 사업으로 구성돼 있다.

시내권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연계해 밀양만의 특색 있는 관광 상품으로 육성하고 침체돼 있는 시내 상권을 되살려 지속가능한 미래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각 부서별 핵심사업을 교류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밀양시도시재생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김병진 행정국장의 주재로 진행됐으며 9개 부서 부서장 및 담당주사, 밀양시 시설관리공단 및 밀양문화관광재단 등 중간조직 업무 팀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더 많은 관광객들이 밀양을 방문하고 체류할 수 있도록 사업, 행사, 체험, 관광 프로그램들을 연결하고 특색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부서별 업무를 공유하며 활발한 토의가 진행됐다.

회의를 마친 후에는 시내권 관광의 허브기능을 수행할 해천루 복합문화시설 조성 현장을 방문해 사업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타 부서 사업과의 연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김병진 행정국장은 “TF팀 내 각 부서별 사업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추진한다면 시내권 관광 및 상권은 반드시 활성화될 것으로 믿는다”며 “TF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교류함으로써 밀양만의 콘텐츠를 개발해 관광객 증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