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나의 꿈이, 인 마이 구미자체예산 및 단체의 후원으로 이뤄졌다는 점이 큰 의의가져…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3.06.05 14:51
  • 댓글 0
   
▲ 구미시청
[중부뉴스통신] 상모사곡동은 지난 3일 사곡동 물꽃공원에서 청소년지도위원회 주관으로 ‘제3회 청소년 꿈·끼 자랑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중·고등학생, 주민 등 400여명이 참여한 ‘청소년 꿈·끼 자랑대회’는 상모사곡동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9년에 처음 개최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다시 열렸다.

1부 행사에는 초청공연 및 개회식이 진행됐고 2부에서는 관내 중·고등학생 11팀이 참가해 노래, 댄스 등 다양한 경연을 선보였다.

심사를 통해 수상한 학생들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했을 뿐만 아니라, 참가한 모든 팀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이밖에도 각종 체험부스와 포토존, 기념품 제공으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지도위원회의 자체 예산 및 각종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추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현주 청소년지도위원장은 “꿈·끼 자랑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기량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수 있어 뜻깊었고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며 함께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학 상모사곡동장은 “평소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해온 상모사곡동 청소년지도위원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격려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