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창녕군 드림스타트, 사랑담은 여름 배추김치 지원5kg 김치꾸러미, 사례관리 20가구에 전달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3.07.12 11:42
  • 댓글 0
   
▲ 창녕군 드림스타트, 사랑담은 여름 배추김치 지원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창녕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1일 결식 우려가 있는 사례관리 가구에 영양불균형 해소와 건강한 식생활 개선을 위해 여름 배추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군 드림스타트는 이번에 창녕지역자활센터의 반찬사업단 남지점과 연계해 사례관리 20가구에 배추김치 각 5kg을 전달하며 해당 가구의 생활 실태 등도 점검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부모는 “김장김치가 떨어져 아쉬웠는데 여름에 먹을 수 있는 든든한 반찬이 생겨서 기쁘다”며 “오늘 저녁에 우리 아이와 맛있는 김치찌개를 해 먹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영양 가득한 김치를 먹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녕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반찬 지원 사업 외에도 학습지원, 심리상담, 언어치료, 방역 서비스 등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건강·보육·복지 분야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