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성북구 자원봉사 뭐하니? 함께 할래’성북구, 자원봉사단체 리더교육 성료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3.08.21 11:02
  • 댓글 0
   
▲ ‘성북구 자원봉사 뭐하니? 함께 할래’
[중부뉴스통신] 성북구가 8월 17일 성북구청 4층 성북아트홀에서 자원봉사단체 리더 50여명 대상, 성북구 자원봉사단체 리더교육 ‘성북구 자원봉사 뭐하니? 함께할래’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자원봉사단체와 자원봉사센터 간 상호협력을 통해 성북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자리로 자원봉사단체 소개 2023년 경과보고 활동지원 안내 리더교육 순으로 진행했다.

교육은 권미영 강사를 모시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자원봉사단체의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주변의 봉사활동을 무엇을 하고 있는지, 우리는 어떻게 협력해야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성북비둘기봉사단 장공임 회장은 “자주 뵙지 못했는데 다들 열심히 봉사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됐다 서로 협력해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 좋을 것 같고 자주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구청장은 “성북구의 다양한 자원봉사단체가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으로 따뜻함을 전달해주고 계신다 여러분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성북구 자원봉사자 여러분께서 자부심을 느끼고 다양한 재능과 봉사역량을 발휘하실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