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더 확대된 혜택, 세금포인트를 사용해보세요국세청,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승인 2023.09.22 16:40
  • 댓글 0
   
▲ 더 확대된 혜택, 세금포인트를 사용해보세요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국세청은 납세자의 세금포인트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9월 19일 충남 서천군에 소재한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9월 22일에는 기존의 세금포인트 온라인 할인쇼핑몰 외에 행복한 백화점, 판판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까지 사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추가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5월 한국무역보험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해 성실납세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세금포인트 사용처를 다양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9월 26일부터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손택스를 통해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국립생태원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입장 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관람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행복한 백화점, 판판면세점 등에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시 5%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올해 12월 말 이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국세청은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성실납세자를 위한 혜택을 확대하고 세금포인트 제도가 국민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