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송기헌 의원, 시민들과 함께하는 한가위 명절 추석 연휴 전날 전통시장 활성화 장보기, 연휴 마지막 치악산10월 2일 원주시민과 치악산 종주 산행을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제언 청취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3.09.26 14:25
  • 댓글 0
   
▲ 송기헌 의원, 시민들과 함께하는 한가위 명절 추석 연휴 전날 전통시장 활성화 장보기, 연휴 마지막 치악산
[중부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국회의원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치악산 종주 산행을 진행한다.

송 의원은 ‘추석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휴 전날인 27일 오후 2시 원주 중앙시장 일대에서 원주지역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및 당원들과 함께 장보기 행사를 펼친다.

송의원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당일 오후 1시50분 강원 감영에서 모여, 중앙시장 일대를 다니며 제수용품, 명절 선물 등을 구입한다.

전통시장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고충을 듣고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다.

명절 연휴 마지막인 10월 2일에는 치악산 종주 산행을 원주시민들과 함께 한다.

상원사를 출발해 남대봉, 향로봉, 비로봉 정상을 지나 구룡사로 하산하는 약 17km 구간 종주 코스다.

송 의원은 참석자들과 산행을 하며 친목을 다지고 지역 현안 등을 논의한다.

송기헌 의원은 “침체된 민생경제와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과 폭우로 시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며 “정치 복원과 민생경제 회복,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