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의회, 청렴한 명절을 위한 추석 맞이 전통시장 방문27일 세종전통시장과 금남대평시장서 청렴 캠페인 및 제사용품 등 구입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9.27 15:48
  • 댓글 0
   
▲ 27일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과 금남대평시장에서 청렴 캠페인을 펼치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소비 진작 활동에 나섰다.(사진=세종시의회)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의회는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7일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과 금남대평시장에서 청렴 캠페인을 펼치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소비 진작 활동에 나섰다.

이날 세종시의회 이순열 의장과 양 부의장을 비롯해 의원 11명, 직원 30여명이 청렴한 명절맞이를 위해 세종전통시장과 금남대평시장을 찾았다.

세종시의회 의원 및 사무처 직원들은 세종전통시장과 금남대평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시장 상인들과 덕담을 나누며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유도 차원에서 제사용품 등을 구입했다.

특히 세종시의원들은 시장 상인들의 의견과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면서 지역 전통시장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세종시의회 이순열 의장은 “이번 추석 맞이 전통시장 방문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을 병행해서 더욱 뜻깊었다”며 “올 추석에도 우리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