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이천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9.27 16:26
  • 댓글 0
   
▲ 이천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중부뉴스통신] 이천시는 27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노인이 행복한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제27회 이천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해 내외빈 및 기관 · 사회단체장과 어르신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거북놀이 보존회의 농악놀이와 초청가수의 흥겨운 공연을 시작으로 경기도 연합회 주관 경로당 프로그램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마장면 해월1리 어르신들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노인복지 및 권리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함께 진행했다.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원종성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어르신들의 행복과 권익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이러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3만5천여 어르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강조 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장수시대가 우리에게 축복이 되려면 어르신 한사람 한사람의 삶이 행복한 사회가 되어야 한다”며“어르신들께서 행복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건강, 돌봄, 여가, 일자리 등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세심히 살피고 생활에 불편하신 점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