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북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 성공기원을 위한 기탁식 열려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3.10.04 11:11
  • 댓글 0
   
▲ 남원시청사전경(사진=남원시)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을 앞두고 행사의 성공을 위한 기탁식이 개최됐다.

기탁식에는 박찬덕 대한민국항공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기탁식을 가지고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이날 농협은행 남원시지부 야광봉 13,000개, 남원미꾸리추어탕협동조합 추어탕 1,000개, 남원산림조합 경품용 가전제품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에 사용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이번 세계드론제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많은 시민 및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찬덕 대한민국항공회장은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이 더욱 성대하게 개최되는데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며 “행사를 철저하게 준비해 많은 사람들에게 드론으로 하나되는 글로벌 세상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남원 세계드론제전은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개최된다.

행사에서 FAI 남원 세계드론레이싱대회와 글로벌산업박람회가 함께 진행되며 드론축구, 드론스 워 챌린지, 드론공연 페스티벌, 드론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