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전북
정읍시, 지역문화예술인 대상 연지아트홀 특별 무료 대관지역문화예술인들과 개관 축하 분위기 조성 · 이용 활성화 일환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17.08.11 16:04
  • 댓글 0
▲ 연지아트홀
[중부뉴스통신] 정읍시가 지난 7월 21일부터 본격 운영하고 있는 연지아트홀을 지역문화예술인들에게 무료 대관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역문화예술인들과 함께 연지아트홀 개관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용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특별 무료 대관 기간을 운영한다.

특별대관 신청 대상은 정읍 지역 내 지역문화예술단체이다. 정읍예총이나 정읍문화원,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소속 단체나 비영리 지역문화예술단체 소속된 팀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희망자는 연지아트홀을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 마감은 오는 16일까지이고,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관할 수 있다. 단, 추석 연휴인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무대와 시설물 안전점검일인 매주 월요일은 이용할 수 없다.

시에 따르면 사용 허가는 신청 순에 따라 접수 당일 공연 일정을 배정한다. 수익성 사업이 포함된 공연이나 행사, 정치·종교성 행사 등으로는 대관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나 문화예술과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연지아트홀은 옛 군청 부지 6248㎡에 연면적 2,017㎡,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됐다. 무대 면적 270㎡, 객석 203석인 소규모 공연장으로 클래식과 연극, 합창,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가능하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