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무더위를 날려줄 음성설성공원내 물놀이장 개장26일 개장, 8월 19일까지 운영
  • JBEN 중부뉴스
  • 승인 2012.07.23 07:43
  • 댓글 0
▲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음성 설성공원내 물놀이장이 26일 개장을 앞두고 있어 여름 방학을 맞은 음성지역 청소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됐다.(사진=음성군,지난해 물놀이장을 찾은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음성 설성공원내 물놀이장이 26일 개장을 앞두고 있어 여름 방학을 맞은 음성지역 청소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음성군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신나는 동심을 마음껏 펼치도록 462㎡ 규모의 풀장과 남녀 탈의실, 화장실, 샤워실, 휴식공간 등을 고루 갖춘 물놀이장을 오는 8월 19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키로 했다.

음성 물놀이장 운영은 공휴일 없이 무료로 운영되며 6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유아용 풀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놀이공간으로 적당하다.

특히 수영을 즐긴 어린이들은 인근 청소년문화의 집으로 자리를 옮겨 인터넷을 즐기고 독서와 영화 감상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 향토민속자료전시관을 둘러보며 옛것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선조의 얼과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어 음성지역 어린이들의 신나는 놀이․여가 공간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학생들의 여가 활용과 건강한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운영하는 물놀이장은 물놀이 시설이 부족한 관내 이용자들의 욕구를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3년간 꾸준히 이용객이 늘었던 만큼 이번 해에도 3천여 명의 이용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 군민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물놀이장 운영을 주관할 체육회 관계자는 “물놀이장은 무엇보다 안전과 보건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며 “수상요원과 운영요원을 전면 배치해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JBEN 중부뉴스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 중부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