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종사자 화합한마당 어울림대회 개최세종시사회서비스원 본부 및 소속시설 임직원 단합대회 열어…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11.27 16:33
  • 댓글 0
   
▲ 25일 보람종합복지센터 3층 체육관에서 본부 및 소속 시설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화합한마당 어울림대회’를 개최하였다.(사진=세종시사회서비스원)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25일 보람종합복지센터 3층 체육관에서 본부 및 소속 시설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화합한마당 어울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소속감, 팀워크 강화와 활기찬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가족과 함께하는 단합대회로 일·가정 양립의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단체 줄다리기 박 터트리기 한마음 파도타기 에어사다리 릴레이 판뒤집기 등 ‘레트로’를 주제로 한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즐기면서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라는 소속감을 느꼈다.

이번 행사에 특별 방문한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단합대회로 즐거운 추억을 쌓고 소속 조직에 대한 자긍심이 올라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의 앞날을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원장은 “이번을 계기로 본부와 소속시설이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이라는 소속감과 함께 직원들과의 소통과 화합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