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청소년 공간 이도에서 창작의 나래 펼쳐요”시립도서관, 다음달 5~29일 창작 프로그램 운영…30일부터 신청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11.28 06:20
  • 댓글 0
   
▲ 5일부터 29일까지 졸업, 입학 또는 새학년을 앞둔 청소년이 스스로 참여하는 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세종시)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시립도서관이 다음달 5일부터 29일까지 졸업, 입학 또는 새학년을 앞둔 청소년이 스스로 참여하는 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립도서관 3층 이도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그램은 12~16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강사 없이 청소년이 주도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청소년들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만들기, 올 한 해 가장 감사한 사람에게 마음 전하기, 나만의 베이브릭 만들기, 미니꽃다발 만들기 등에 다양한 창작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 규모는 프로그램별로 50명씩 총 200명이며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부터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세종시립도서관 정보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졸업과 입학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지역 청소년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관심 있는 많은 청소년들이 시립도서관에 비치된 다양한 도서를 참고해 창작의 나래를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이도는 시립도서관 3층에 마련된 청소년 특화 공간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