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미스코리아 조수빈, 고향 의령군 홍보대사 임명소원명당 '솥바위' 있는 의령읍 정암마을 출신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3.12.08 14:50
  • 댓글 0
   
▲ 미스코리아 조수빈, 고향 의령군 홍보대사 임명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의령군은 미스코리아 조수빈 씨를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

조 씨는 의령군 의령읍에서 태어나고 자란 의령 출신이다.

7일 군수실에서 오태완 군수로부터 위촉패를 받은 조 씨는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했다.

조수빈 씨는 지난 4월 2023년 미스경남 진에 선발됐으며 10월에는 2023년 미스코리아 미의 자리에 올랐다.

특히 '소원 명당' 솥바위가 있는 의령읍 정암마을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선발을 소원으로 빈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조 씨는 고향 사랑도 각별해 자신을 소개하는 자리에 늘 '의령 출신'임을 자랑스럽게 밝혔고 지난 6월에는 고향사랑기부금을 의령군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조 홍보대사는 "고향 의령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일을 찾은 것 같아 기쁘다"며 "왕성한 활동으로 의령의 매력을 사람들에게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위촉된 조 홍보대사는 2년 동안 무보수 명예직으로 고향 의령의 위상을 높이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군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46,000명에 달하는 조 홍보대사의 온라인 영향력을 활용해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태완 군수는 "지덕체를 모두 갖춘 조수빈 홍보대사가 대한민국 부자1번지 의령을 알리는 아름다운 전령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