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연말을 맞아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발표회 및 송년의 밤 펼쳐중앙동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12.08 15:07
  • 댓글 0
   
▲ 연말을 맞아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발표회 및 송년의 밤 펼쳐
[중부뉴스통신] 2023년 12월 6일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연말을 맞아 여주 썬벨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발표회 및 송년의 밤을 펼쳤다.

오늘 행사는 2023년 한해동안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얼마나 성장하고 2024년 더욱 성장하고 발전된 퍼포먼스를 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를 돕기 위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썬벨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이루어졌고내빈에는 이충우 여주시장,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등 20여명과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고 내빈 소개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시상식,축사 그리고 중앙동의 각종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동아리 발표회는 기타교실의 “로망스 1절” 연주를 시작으로 노래교실의 아름다운 노래실력,주간요가와 라인댄스의 활동적인 퍼포먼스 등 활력이 넘치는 무대로 약 1시간동안 진행됐다.

중앙동 조봉행 주민자치위원장은 “2023년 한해동안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분들의 취미활동으로 시작한 것이 점점 실력이 늘어가면서 단순히 취미생활이 아닌 하나의 특기로 발전하는 과정이 너무 인상 깊었다 내년에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정이화 중앙동장은 “솔직히 이번 발표회때 프로그램 수강생분들의 실력을 보고 굉장히 놀랐다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하셔서 보는 사람들 모두 감탄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발표회를 즐겼다 내년에도 더 발전된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될 것 같아 기대가 굉장히 많이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