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거제시, 설 연휴 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4.02.08 17:03
  • 댓글 0
   
▲ 거제시, 설 연휴 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거제시가 설 명절을 맞이해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에 나섰다.

시는 지난 6일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찾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친 데 이어 연휴 첫 날인 2월 9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9일에는 거제시의 관문인 거가대교 휴게소와 거제 파노라마케이블카에서 고향사랑기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거제시를 방문한 출향인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와 함께 표고버섯, 새싹인삼, 천년초추출액, 유자액상차 등 거제 특산물로 구성된 답례품을 홍보하고 기부를 유도할 예정이다.

한편 거제시는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1 + 1 + 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세액공제와 답례품 증정 외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당첨시 총 16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

기간 중 거제시에 10만원 이상 기부 후 답례품 신청을 완료한 기부자를 대상으로 추첨하며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