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강북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오전에 만나는 특별한 클래식5월 16 11시, 송영민이 이끄는 마티네 콘서트 ‘유니크 클래식 with 앙상블 별’ 공연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5.14 12:03
  • 댓글 0
   
▲ 강북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오전에 만나는 특별한 클래식
[중부뉴스통신] 서울 강북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2024 마티네 콘서트, 유니크 클래식 with 앙상블 별’이 오는 16일 오전 11시 강북문화예술회관 강북진달래홀에서 개최된다.

마티네 콘서트는 평일 아침 국내외 다양한 음악장르의 아티스트를 초청해 강북구민에게 클래식을 더 재미있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음악감독이자 유명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진행으로 지난 2021년 코로나 팬데믹 시기 온라인 기획공연 ‘우리가 사랑한 음악들’로 시작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유니크 클래식 with 앙상블 별’은 송영민이 직접 해설자로 나설 뿐 아니라, 국내 최초 피아노, 타악기, 플루트로 이루어진 실력파 연주단체 ‘앙상블 별’이 친숙한 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어린이와 클래식 초심자들에게 친절한 공연이 될 것이다.

송영민 피아니스트의 프란츠 슈베르트의 즉흥곡을 시작으로 클로드 드뷔시의 달빛,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쾨헬번호, 민요 새야새야 등을 피아노, 타악기, 플루트의 협연으로 관객에게 들려준다.

이번 공연은 80분간 진행되며 관람 제한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티켓가 전석 2만원으로 강북구민은 50% 할인된 1만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으로 온라인 예매 가능하며 이밖에 궁금한 사항은 강북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