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복합문화공간 카포레 카페갤러리, 양평군에 성금 300만원 기탁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5.21 12:03
  • 댓글 0
   
▲ 복합문화공간 카포레 카페갤러리, 양평군에 성금 300만원 기탁
[중부뉴스통신] 양평군은 지난 18일 복합문화공간 카포레 카페갤러리 대표 사라 김정숙 디자이너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카포레는 사라 김정숙 패션디자이너와 건축가 곽희수가 ‘숲속의 캐비닛’을 주제로 설계한 모던 건축물이다.

양평의 약 2천평 대지에 갤러리와 카페, 야외 공연장, 사계절 정원으로 이루어진 강, 바람, 나무, 공기와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의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했다.

이날 재즈가수 윤희정과 함께한 ‘재즈 데이트’ 행사는 관람객과 교감하고 음악을 나누며 삶에 힐링을 더할 수 있도록 해 많은 관람객을 동원했다.

올해 행사에는 350여명 이상의 많은 인파가 참석한 가운데 재즈 가수들의 음악공연, 22명의 폐션모델들의 패션쇼, 8명의 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특히 사라 김정숙 디자이너는 이날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뜻깊은 해피나눔성금 300만원을 쾌척했다.

사라 김정숙 패션디자이너는 “카포레는 문화예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뜻깊은 날 기탁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전진선 양평군수는 “문화와 예술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카포레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을 통해 해피나눔성금과 이웃돕기 물품을 모집하는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하절기 취약계층 냉방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