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미래를 위한 첫걸음, 내일을 향한 발걸음 2024 성북구 진학박람회 개최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진학 정보제공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5.23 16:02
  • 댓글 0
   
▲ 미래를 위한 첫걸음, 내일을 향한 발걸음 2024 성북구 진학박람회 개최
[중부뉴스통신] 서울 성북구가 5월 30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북구청 지하1층 다목적홀에서 고등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2024 성북구 진학박람회’를 개최한다.

구는 이번 진학박람회를 통해 급변하는 입시흐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내 대학 등 12개 대학 입학사정관 및 현직 고등학교 3개소의 진학교사와 1:1 개별 진학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이로써 대학전형의 전반적이 내용과 개인별 성적을 기반으로 지원가능한 학과 상담 등 맞춤형 진학 정보를 제공해 주민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정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로 구청장은 “진학박람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대입전략 세우기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며 진학박람회에 대한 구민의 많은 성원을 당부하고 앞으로의 진학 교육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구는 현재 구청 누리집을 통해 진학박람회 참여자를 모집중이다.

성북구 관내 고등학생과 학부모라면 신청 가능하다.

구는 이번 진학박람회 외에도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시의적절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운영해 수험생과 학부모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