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구로구,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145명 모집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5.30 06:37
  • 댓글 0
   
▲ 구로구,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145명 모집
[중부뉴스통신] 구로구가 6월 3일부터 9일까지 ‘2024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145명을 모집한다.

구는 방학 기간 동안 지역 내 대학생들에게 구정과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직업탐구와 자기계발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

구로구에 주민등록 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 등 37명을 우선선발할 예정이다.

단, △평생교육시설 학생 △학점은행 교육기관 학생 △방송통신대학교 또는 사이버대학교 학생 △예비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2024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등은 모집 대상에 제외된다.

아르바이트에 선발된 학생은 7월 1일부터 26일까지 동주민센터, 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민원안내,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 진행보조, 자료 제작 등 주 5일 4시간씩 근무한다.

다음달 3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후 6시까지 구청 누리집을 통해 근무 분야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문헌일 구로구청장은 “이번 아르바이트를 통해 지역 내 학생들이 구정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쌓고 사회생활 경험을 체득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