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조지메이슨대학교 총장, 유정복 인천시장 만나 협력 논의그레고리 워싱턴 조지메이슨대학교 총장, 유정복 인천시장과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만나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11 14:31
  • 댓글 0
   
▲ 인천광역시청전경(사진=인천광역시)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개교 10주년을 맞아 한국에 방문한 그레고리 워싱턴 조지메이슨대학교 총장이 오늘 11일 유정복 인천시장과 만나 지원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만남에는 워싱턴 미국 캠퍼스 총장 및 특별 보좌관 메건 힐리외에도 로버트 매츠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대표, 켈리 정 입학처 및 정부협력처 겸임처장이 함께 했으며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종환 투자유치본부장이 배석했다.

워싱턴 총장은 유정복 시장에게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10주년 기념행사를 소개하고 그간 한국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다.

이후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캠퍼스 확장과 연구소 개소 등 확대 운영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워싱턴 총장은 “유정복 시장과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뿌리내린 지난 10년을 함께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와 인천시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개교 10주년을 축하드리고 인천글로벌캠퍼스의 명성을 드높이는 데 일조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2024년에는 IGC 학생 충원율도 대폭 증가해 글로벌 인재양성이라는 인천글로벌캠퍼스 조성 목적에 부합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법학 석사 과정 신설 등 인천 지역 인재 발굴과 경쟁력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10주년 기념행사 또한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