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괴산군 볼링협회, 도민체육대회 공로로 감사패 수상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13 12:43
  • 댓글 0
앞줄 왼쪽부터 김삼수 괴산군 볼링협회 회장, 괴산군의회 의장 신송규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지난 12일, 괴산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괴산군선수단 해단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서 괴산군 볼링협회(회장 김삼수)는 도민체육대회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괴산군 볼링협회가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 보여준 뛰어난 성과와 헌신적인 노력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괴산군의 스포츠 발전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다.

해단식에는 괴산군청 관계자들과 괴산군선수단, 그리고 볼링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번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특히 괴산군 볼링협회의 성과는 지역사회와 선수들에게 큰 자긍심을 심어주었으며, 앞으로도 괴산군의 스포츠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괴산군청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수상은 괴산군 볼링협회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괴산군의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삼수 괴산군 볼링협회 회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주민들이 볼링을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회를 기획할 예정”이라며 “지역 내 체육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괴산군 볼링협회의 감사패 수상은 괴산군 볼링협회의 뛰어난 성과와 헌신적인 노력이 맺은 결실로, 앞으로도 괴산군의 스포츠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