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 공사, 7월 1일 사업설명회7월 1일 민간 건설업계 대상으로 공사 발주 일정 등 안내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18 08:47
  • 댓글 0
   
▲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 공사, 7월 1일 사업설명회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인천광역시는 오는 7월 1일 오전 10시 시청에서 민간 건설업계를 대상으로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 및 혼잡도로 개설공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공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입찰공고 전에 공사개요, 공사추진일정, 입찰안내서 주요 내용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입찰참가자에게 해당 공사의 입찰, 계약 등에 관한 기준과 적격심사, 낙찰자 선정, 평가 및 감점 기준 등을 안내하는 서류이번 공사는 인천대로 상부에는 왕복4차로와 녹지공간이 조성되고 하부에는 왕복4차로의 지하도로가 건설되는데, 설계·시공일괄입찰방식으로 추진된다.

공사비는 약 8천 200억원이며 2025년에 착공해 2030년에 준공 예정이다.

특히 인천대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오래된 숙원 해소를 위해 설계 및 시공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징적이고 예술적이며 창의적인 조경녹지와 지하차도 계획이 요구됨을 설명할 계획이다.

관심있는 기업은 대한건설협회 또는 인천시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한건설협회 및 인천광역시 홈페이지 게시 leewoo30@korea.kr류윤기 시 글로벌도시국장은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사업과 지하도로로 건설하는 혼잡도로 개선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인천대로 상·하부 통합공사를 차질 없이 발주하고 우수한 건설사를 적격자로 선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관심있는 기업의 적극적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