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성흠제 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5회 우수 의정대상’수상시민 안전 보장을 위한 입법 성과와 은평구의 낙후된 교통 환경 개선 노력 등 탁월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받아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6.18 10:06
  • 댓글 0
   
▲ 서울시의회?서울시의회
[중부뉴스통신] 서울특별시의회 성흠제 의원은 17일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의원에게 우수의정대상을 시상한다.

성흠제 의원은 혼잡도가 높은 대중교통시설의 적정 수용량 산출과 안전관리대책 수립을 의무화하고 장애인콜택시 운행 전 음주 측정을 의무화하는 조례를 발의하는 등 올해만 5건의 시민 안전 강화 조치를 위한 입법 성과를 거뒀다.

또한,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에서 ‘서부선 경전철 조속 추진’, ‘은평 마을버스 노선 확충’ 등 은평구의 낙후된 교통 환경을 개선하고자 다방면의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

성흠제 의원은 “이번 수상은 서울시민의 안전보장에 빈틈을 남겨놓지 말라는 서울시민의 뜻을 받들고 은평 주민들이 숙원하는 여러 현안을 충실히 해결하라는 의미로 새겨, 임기가 다하는 날까지 민생 현장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살피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