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신나는 방학~ 관악구 어린이 모여라‘어린이 UP 프로젝트’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6.19 06:58
  • 댓글 0
   
▲ 신나는 방학~ 관악구 어린이 모여라
[중부뉴스통신] 관악구 평생학습관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청소년의 요구와 흥미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특강인 ‘어린이 UP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7월~8월 방학 기간 중 6가지 분야 총 11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번 특강은 어린이들이 여름방학 동안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며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어린이 UP 프로젝트’는 △디지털 역량 UP △창의력 UP △사고력 UP △집중력 UP △리듬 UP △파워 UP 등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됐다.

또한 어린이 인문학 미디어 리터러시 교실 ‘나도 어린이 기자’도 개설되어 어린이가 기자가 되어 활동에 참여하며 생각의 크기를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오는 6월 24일부터 관악구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분야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 수강료 등은 관악구청 교육포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름방학 특강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관악구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관악구 어린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키울 수 있는 교육 기회를 마련했다”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