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농식품에 대한 정보가 궁금해? 송미령 장관이 사회누리망 등을 통해 직접 알려드립니다송미령 장관, 농식품부 유튜브 ‘농러와TV’ 등 사회누리망 채널을 통해 매주 농식품 상황에 대해 국민과 소통
  •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승인 2024.06.19 08:31
  • 댓글 0
   
▲ 농림축산식품부(사진=PEDIEN)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최근 농식품 물가에 대한 국민의 높은 관심과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국민 생활과 밀접한 농식품 정보를 생생하게 알리는 '농터뷰' 영상 콘텐츠를 제작, 농림축산식품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농터뷰’ 영상은 농식품 가격, 생산 및 수급 상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고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농식품 물가를 총괄하고 있는 송미령 장관이 직접 출연해 농업 현장의 정확한 동향 정보와 정부의 물가안정 대책을 신뢰감 있게 설명해 국민 불안을 해소한다는 취지이다.

농식품 관련 정보와 상황을 알리는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농산물 수급에 영향을 끼치는 기상 이변 등이 발생할 경우 신속히 정보를 제공하는 창구 역할도 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6월 19일에 공개되는 첫 화에는 여름의 대표 과일인 수박 수급 동향 등을 설명한다.

송미령 장관은 "농식품 물가 및 수급 현황 등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직접 국민께 말씀드리기 위해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농식품부는 앞으로도 농식품 물가 안정을 위해 선제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국민과 투명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중부뉴스통신]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